About

About US

DREAM GARDENS

꿈을 만드는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드림 가든>은 2012년 겨울, 컴퓨터 그래픽을 다루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3D 그래픽 전문 회사입니다. <드림 가든>이 하는 일은 컴퓨터 그래픽을 통해 시각적 즐거움을 주는 일입니다. 보다 많은 사람들의 마음에 직관적인 감흥을 주는 매체는 이미지와 영상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그래픽 회사를 설립했습니다.

설립 이후 지금까지 다양한 작업을 진행하면 다방면의 노하우를 가지고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변해가는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늘 탐험하고 시도하며 보다 좋은 퀄리티의 영상을 만들기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3D 그래픽 뿐 아니라 최근 각광 받고 있는 VR 영상까지 다양한 분야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습니다.

<드림가든>은 앞으로도 오랫동안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주는 영상을 제작하기 위해 오늘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OPENCG

재미를 만드는 게임 연구소

<오픈시지>는 <드림가든>의 연구팀으로 언리얼4와 유니티3D를 활용한 게임 제작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게임/시뮬레이션은 일반적 진행 방식이 아닌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차세대 예술 방식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이야 말로 앞으로 이야기를 다루는 가장 효과적인 매체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요 프로젝트는 Lowpoly 3D의 표현 가능성을 연구하는 일과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한 시뮬레이션 제작에 있습니다. 4차 산업이라고 일컬어 지는 가상 현실(VR)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어 다양한 방식으로 제작을 가능하도록 연구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일방적인 시청이 아닌 플레이어가 진행에 개입할 수 있는 상호 작용(Interactive) 컨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감각을 깨우는 작품을 만들기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들이 컴퓨터 관련된 일을 한 것은 컴퓨터가 수단이었기 때문입니다. 컴퓨터는 그들에게 공유하고 싶은 감정을 표현하기 가장 적합한 매체였기 때문이었죠. 컴퓨터가 발명되기 전이었다면 이들은 다른 일을 했을 겁니다. 하지만 컴퓨터가 세상에 나왔고 이들은 학창 시절이나 학교 다니기 전부터 컴퓨터에 관심을 가졌겠죠. 그리고 이렇게 생각했을 겁니다. “이 매체라면 나 자신을 표현할 수 있겠다.” - 스티브 잡스